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가 생각하는 베스트 10

2021. 5. 15. 12: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현재 넷플릭스와 같은 콘텐츠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나름 저렴한 금액으로 TV, 스마트폰, 컴퓨터 등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영화와 예능, 드라마,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으며, 화질도 초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생각하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베스트 10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베스트 10

( 순위는 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순서와 상관없이 봐주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겟아웃

1) 겟 아웃

개봉일 : 2017년 05월 17일 

상영시간 : 104분

평점 : 다음 기준 7.5 · 네이버 기준 8.45

줄거리

더보기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 친구 집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영화 <겟 아웃>은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 친구 집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북미 개봉 직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무서운 흥행세를 발휘한 <겟 아웃>은 SNS를 통해 게재된 예고편을 통해서 국내 관객들에게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국내 개봉이 확정되기도 전에 SNS에 게재된 해외 예고편은 무려 370만 뷰의 조회수를 돌파한 것은 물론, 7만 개를 웃도는 댓글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예고편을 접한 국내 관객들은 예측불허의 전개에 호기심을 드러내면서도 영화가 선사하는 미스터리한 분위기에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압도적 몰입감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예고편은 곧 네티즌들의 국내 개봉을 요청하는 목소리로 이어졌다. 해외에서 시작된 뜨거운 흥행 세와 해외 언론 매체들의 극찬 세례에 궁금증을 감추지 못한 네티즌들은 배급사인 UPI 코리아를 통해 국내 개봉을 요청하며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를 드러냈다. UPI 코리아는 “독보적인 장르의 <겟 아웃>을 어떻게 알려야 할지 고민이 많아 사실상 한국 개봉은 미정이었다. 하지만 국내 팬들의 열화와 같은 관심과 개봉 요청 쇄도로 개봉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이례적인 개봉 결정의 이유를 밝혔다. 특히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개봉을 확정 지은 <겟 아웃>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지 6일 만에 누적 조회수 약 1,143만 뷰를 돌파, 상반기 최고 화제작으로 등극했다. 이렇듯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이 개봉시킨 영화 <겟 아웃>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움과 신선한 충격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체적인 분위기에서 친절함 속에 뭔가 모를 불안감을 주는 영화였습니다. 이 영화를 가장 높게 사는 이유 중 하나는 영화를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알 수 있다는 부분이었습니다. 영화 시작부터 끝까지 긴장감 속에서 마무리되는 만큼 넷플릭스 영화 추천으로 소개해보았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너의 이름은

2) 너의 이름은

개봉일 : 2017년 01월 04일

상영시간 : 107분

평점 : 다음 기준 7.9 · 네이버 기준 9.02

줄거리

더보기

아직 만난 적 없는 너를, 찾고 있어
 
천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
기적이 시작된다

도쿄에 사는 소년 ‘타키’와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는
서로의 몸이 뒤바뀌는 신기한 꿈을 꾼다
낯선 가족, 낯선 친구들, 낯선 풍경들...
반복되는 꿈과 흘러가는 시간 속, 마침내 깨닫는다
우리, 서로 뒤바뀐 거야?

절대 만날 리 없는 두 사람
반드시 만나야 하는 운명이 되다

서로에게 남긴 메모를 확인하며
점점 친구가 되어가는 ‘타키’와 ‘미츠하’
언제부턴가 더 이상 몸이 바뀌지 않자
자신들이 특별하게 이어져있었음을 깨달은
‘타키’는 ‘미츠하’를 만나러 가는데...

잊고 싶지 않은 사람
잊으면 안 되는 사람
너의 이름은?

이 영화는 애니메이션 영화이지만 내용적인 부분이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영화입니다. 실제 현재도 계속해서 영화관에서 재개봉하고 있는 만큼 질이 굉장히 높은 영화라 생각하여 넷플릭스 영화 추천으로 소개하였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다크 나이트

3) 다크 나이트

개봉일 : 2008년 08월 06일

상영시간 : 152분

평점 : 다음 기준 8.3 · 네이버 기준 9.65

줄거리

더보기

어둠의 기사 배트맨 VS 절대 악 조커
운명을 건 최후의 결전이 시작된다!

정의로운 지방 검사 ‘하비 덴트’, ‘짐 고든’ 반장과 함께 범죄 소탕 작전을 펼치며
범죄와 부패로 들끓는 고담시를 지켜나가는 ‘배트맨’
 
그러던 어느 날,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던 범죄 조직은 배트맨을 제거하기 위해
광기 어린 악당 ‘조커’를 끌어들이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조커의 등장에 고담시 전체가 깊은 혼돈 속으로 빠져든다.
 
급기야 배트맨을 향한 강한 집착을 드러낸 조커는
그가 시민들 앞에 정체를 밝힐 때까지 매일 새로운 사람들을 죽이겠다 선포하고
배트맨은 사상 최악의 악당 조커를 막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던진 마지막 대결을 준비한다.

지금까지 나온 조커 영화 중에 아직도 역대급 조커라고 극찬을 받고 있는 다크 나이트, 가장 최근에 개봉한 조커 영화는 조커의 탄생을 그린 영화라면, 다크 나이트의 조커는 조커의 본성 그 자체였다고 표현해도 부족할 만큼 완벽했던 영화였습니다. 제 생각에는 배트맨 시리즈 중 가장 좋았던 영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배트맨 시리즈를 보지 않았더라도 만족할 만한 영화인 만큼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베스트 10에 소개해보았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히트맨

4) 히트맨

개봉일 : 2020년 01월 22일

상영시간 : 110분

평점 : 다음 기준 6.3 · 네이버 기준 7.99

줄거리

더보기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비밀 프로젝트 방패연 출신 전설의 암살요원 '준'.
그러나 현실은 연재하는 작품마다 역대급 악플만 받을 뿐이다.
술김에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그려버리고
예상치 않게 웹툰은 하루아침에 초 대박이 나지만,
그로 인해 '준'은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는데...
 
웹툰 작가가 된 전설의 암살요원, 그의 히트 본능이 깨어난다!

코믹영화는 사람마다 웃음 코드가 다르기 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게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 봤던 영화라 넷플릭스 영화 추천으로 소개해봅니다. 물론 너무 기대를 많이 하고 보면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는 만큼 시간 날 때 가볍게 시청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콘스탄틴

5) 콘스탄틴

개봉일 : 2005년 02월 08일

상영시간 : 120분

평점 : 다음 기준 8.3 · 네이버 기준 8.73

줄거리

더보기

세상을 구하러 그가 돌아왔다! | <매트릭스> 그 이후... 누구도 대적할 수 없는 절대 액션

인간의 형상을 한 혼혈 천사와 혼혈 악마가 존재하는 세상. 태어날 때부터 그들을 구분하는 능력을 타고난 존 콘스탄틴(키아누 리브스)은 자신의 능력을 저주하며 운명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살을 시도하지만 실패하고 만다. 그 후 다시 살아난 그는 천국과 지옥의 경계를 넘나들며 세상에 존재하는 악을 지옥으로 돌려보내기에 나선다. 그래야만 지옥으로 가게 되어 있는 자신의 운명이 뒤바뀌어 천국으로 들어갈 수 있음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술, 담배에 쩔어 살면서 계속되는 전투에 지쳐만 가던 콘스탄틴. 그런 그에게 어느 날, L.A 강력계 소속의 여형사 안젤라(레이철 와이즈)가 찾아와 쌍둥이 동생의 죽음에 대한 의문을 풀기 위해 도움을 요청한다. 그러나 사건을 파헤칠수록 거대한 어둠의 힘 속으로 빨려 들게 되는 데.... 콘스탄틴은 악마와의 싸움을 포기할 수 없다. 그것만이 그의 유일한 존재 이유이다. 그리고 확실한 건 이 지상에 선악의 균형이 깨져가고 있다는 사실이다. 인간 세계와 지하세계를 모두 경험한 존 콘스탄틴(키아누 리브스 분)이 악의 세력이 점령한 어둠의 세계를 구원하는 이야기.

악령퇴치를 하는 영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콘스탄틴은 역대 악령과의 싸움을 그린 영화 중 단연 최고의 영화입니다. 실제 개봉한 지 오래되었는데도 지금 보아도 전혀 어색하거나 오래된 영화라는 느낌이 들지 않을 만큼 탄탄한 연기력과 자연스러운 연출 그리고 내용인 영화라 생각이 듭니다. 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은 만큼 넷플릭스 영화 추천으로 소개했습니다.

6) 메멘토

개봉일 : 2001년 08월 25일

상영시간 : 113분

평점 : 다음 기준 8.4 · 네이버 기준 9.05

줄거리

더보기

아내가 살해당한 후,
10분밖에 기억 못 하는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린 남자가
사진, 메모, 문신으로 남긴 기록을 따라 범인을 쫓는 기억 추적 스릴러

전체적인 영화의 흐름, 영화의 색감 등 하나하나에 의미를 두며 만든 작품입니다. 영화가 끝나고 스토리에 대한 이해를 위해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검색해본 만큼 끝나고도 계속해서 생각이 들게 만드는 작품이었습니다. 오래된 영화지만 누구나 만족할만한 영화라 생각하여 넷플릭스 영화 추천으로 소개해보았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밀리언 달러 베이비

7) 밀리언 달러 베이비

개봉일 : 2005년 03월 10일

상영시간 : 133분

평점 : 다음 기준 8.9 · 네이버 기준 8.86

줄거리

더보기

“32살이 늦었다면 전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인생을 살다 보면 질 때도 있는 거야,
거기에 굴하지 않고 일어나야 진정한 챔피언이 되지

딸과의 관계가 소원해진 채 혼자 낡은 체육관을 운영하며
권투 선수들을 키우는 프랭키(클린트 이스트우드)에게 매기(힐러리 스웽크)가 찾아온다.
선수로 키워 달라는 말에 프랭키는 30살이 넘은 여자라는 이유로 매몰차게 거절하지만
매기는 계속 체육관에 와서 연습하길 멈추지 않는다.
 
선수 때 한쪽 눈을 잃고 지금은 프랭키 체육관의 청소부로 일하며 지내는
스크랩(모건 프리먼)이 조금씩 매기를 돕는다.
매기의 열의에 못 이긴 척 프랭키는 트레이너가 되어 ‘모쿠슈라’라는 이름을 붙여주며
함께 경기에 나가며 점점 가까워진다.
 
“항상 자신을 보호하라”는 가르침 속에 훈련은 계속되고
마침내 챔피언 쟁탈전에 나가지만 상대방 선수의 반칙으로 매기는 크게 다치게 되고,
매기는 프랭키에게 너무나 슬픈 부탁을 하게 되는데…
 
백만 불의 눈물을 전해준 나의 소중한, 나의 ‘모쿠슈라’!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인 만큼 더욱 몰입하여 보게 된 영화입니다. 늦은 나이에도 복싱을 포기하지 않는 여 주인공과 그를 믿어 주는 코치가 그린 감동적인 영화였고, 과격한 장면보다는 잔잔한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큰 감동을 줄 수 있는 작품이라 생각하여 넷플릭스 영화 추천으로 소개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아무도 모른다

8) 아무도 모른다

개봉일 : 2005년 04월 01일

상영시간 : 140분

평점 : 다음 기준 8.7 · 네이버 기준 8.9

줄거리

더보기

다시 돌아오겠다는 엄마를 기다리는 아이들
지금은 잘 지내고 있나요?

크리스마스 전에는 돌아오겠다는 메모와 약간의 돈을 남긴 채 어디론가 떠나버린 엄마
열두 살의 장남 아키라, 둘째 교코, 셋째 시게루, 그리고 막내인 유키까지
네 명의 아이들은 엄마를 기다리며 하루하루를 보낸다.
아키라는 동생들을 돌보며 헤어지지 않으려고 최선을 다하지만,
겨울이 지나고 봄이 되어도 엄마는 나타나지 않는다.
시간이 흐를수록 엄마가 빨리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한 네 명의 아이들은
감당하기 벅찬 시간들을 서로에게 의지하며 함께 보내기 시작하는데…

일본에서 실제로 일어난 비극적인 사건을 영화로 제작한 아무도 모른다라는 작품입니다. 아이들의 안타까운 모습을 그린 영화로 영화가 끝나고도 오랫동안 여운이 남아 있던 영화였습니다. 슬픈 영화를 싫어하는 분들은 추천드리지 않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한번 봐보시길 추천하는 마음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으로 소개하였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알포인트

9) 알포인트

개봉일 : 2004년 08월 20일

상영시간 : 106분

평점 : 다음 기준 8.4 · 네이버 기준 8.77

줄거리

더보기

귀신과의 전쟁 | 2004 여름을 얼려버릴 최초의 베트남 배경 밀리터리 호러

1972년, 베트남 전쟁의 막바지, 200명의 부대원 중, 혼자 살아남은 혼바우 전투의 생존자 최태인 중위(감우성)는 악몽에 시달리며 괴로워한다. 그러나 그의 본대 복귀 요청은 철회되고, CID 부대장(기주봉)은 그에게 비밀 수색 명령을 내린다.
72년 2월 2일 밤 10시. 이날도 사단본부 통신부대의 무전기엔 "당나귀 삼공..."을 외치는 비명이 들어오고 있다. 6개월 전 작전 지역명 '로미오 포인트'에서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18명의 수색대원들로부터 계속적인 구조요청이 오고 있었던 것. 그 흔적 없는 병사들의 생사를 확인할 수 있는 증거물을 확보하는 것이 이번 작전의 목표다.
3일 후, 좌표 63도 32분, 53도 27분 _ 로미오 포인트 입구. 어둠이 밀려오는 밀림으로 들어가는 9명의 병사들 뒤로 나뭇잎에 가려졌던 낡은 비문이 드러난다.
不歸! 손에 피 묻은 자, 돌아갈 수 없다!!! 7일간의 작전, 첫 야영지엔 10명의 병사가 보이고... 그러나 이제 하루가 시작되고 있을 뿐이다.

제 생각에는 우리나라 공포 영화 중에 세 손가락 안에 꼽히는 영화라고 생각이 드는 만큼 충격을 주었던 영화입니다. 깜짝 놀라게 하는 장면은 거의 없지만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혼란스럽게 하는 영화였으며, 지금도 알포인트 해석이라는 글이나 동영상이 올라올 만큼 영화가 끝난 후에도 계속해서 생각이 나는 영화입니다. 공포 영화를 좋아하거나 미스터리 한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만큼 넷플릭스 영화 추천에 넣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엑시트

10) 엑시트 ( 넷플릭스 21. 06. 01 개봉 )

개봉일 : 2019년 07월 31일

상영시간 : 103분 

평점 : 다음 기준 7.7 · 네이버 기준 8.99

줄거리

더보기

짠내 폭발 청년백수, 전대미문의 진짜 재난을 만나다!

대학교 산악 동아리 에이스 출신이지만
졸업 후 몇 년째 취업 실패로 눈칫밥만 먹는 용남은
온 가족이 참석한 어머니의 칠순 잔치에서
연회장 직원으로 취업한 동아리 후배 의주를 만난다
어색한 재회도 잠시, 칠순 잔치가 무르익던 중
의문의 연기가 빌딩에서 피어오르며
피할 새도 없이 순식간에 도심 전체는 유독가스로 뒤덮여 일대 혼란에 휩싸이게 된다.
용남과 의주는 산악 동아리 시절 쌓아 뒀던 모든 체력과 스킬을 동원해
탈출을 향한 기지를 발휘하기 시작하는데…

넷플릭스에서 현재는 볼 수 없는 영화이지만 6월 1일부터 볼 수 있다고 하여 이렇게 넷플릭스 영화 추천에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내용은 중상 정도라 생각을 하며, 영화 전반적인 부분에서 힐링할 수 있는 영화라 생각하여 이렇게 추천하였습니다. 본 적이 없는 분들이라면 한번 꼭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