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 시즌2 멤버 및 시청 후기

2021. 10. 12. 13: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뭉쳐야 찬다는 우리나라를 빛낸 운동선수들을 축구라는 종목으로 뭉쳐 경기를 펼치는 프로그램입니다. 뭉쳐야 찬다 시즌2에서는 비인기 종목의 뛰어난 운동선수들 중 축구 실력이 뛰어난 선수들을 뽑아 축구 대회 우승을 꿈꾸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글은 뭉쳐야 찬다 시즌2 멤버를 포함한 여러 정보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뭉쳐야 찬다 시즌2

방송사 : JTBC

방송 시간 :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기획 : 성치경

주요 출연진 : 안정환, 이동국, 김용만, 김성주

 

뭉쳐야 찬다 시즌2 소개

대한민국을 뒤흔든 스포츠 전설들의 축구 & 농구 도전기 뭉쳐야 시리즈, 따뜻한 날 다시 만나자는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뭉씨네 첫째 뭉쳐야 찬다가 또 한 번 그라운드에서 뭉치는데..! 축구 룰도 모르던 전설들이 모인 좌충우돌 시즌1과는 달리 우리가 몰랐던 숨어있는 축구 실력자들을 발굴하여 이번엔 최강 전설 축구팀으로 승부를 펼친다.

 

여기에 어쩌다 FC의 수장 안정환 감독과 함께 K-리그 레전드 이동극이 NEW 코치로 전격 합류! 한층 업그레이드된 최강 전설 축구팀으로 뭉치는데... 작년 JTBC배 대회 준우승에 이어 이번엔 전국 제패를 목표로 뭉친 스포츠 최강전설들! 과연! 실력도, 체력도, 팀워크도 최강인 이들의 꿈은 이루어질 것인가?

 

 

뭉쳐야 찬다 시즌2 멤버

감독 : 안정환(축구)

코치 : 이동국(축구)

MC 겸 중계 : 김용만(MC·개그맨), 김성주(MC·방송인)

선수 : 윤동식(이종격투기), 이형택(테니스), 김동현(이종격투기)

 

 

선수

강칠구(스키점프), 김태술(농구), 김요한(배구), 모태범(스피드 스케이팅)

박태환(수영), 허민호(트라이애슬론), 김준현(스켈레톤), 이장군(카바디)

 

 

또한 이번에 뭉쳐야 찬다 시즌2 새로운 멤버 안드레 진(럭비), 김준호(펜싱) 2명의 선수가 합류하게 되었으며, 햄스트링 부상으로 최종 오디션에 참여하지 못했던 박정우(씨름) 선수가 합류를 위해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뭉쳐야 찬다 시즌2 개인적인 후기

뭉쳐야 찬다 시즌2의 계획 의도에서 비인기 종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뛰어난 우리나라 선수를 알릴 수 있게 해 줌과 동시에 단지 축구뿐만 아니라 훈련 목적으로 다양한 재미를 주어 재밌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즌1은 축구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해 뛰어난 운동선수들의 엉뚱한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다면 뭉쳐야 찬다 시즌2는 어느 정도의 축구 실력을 가진 운동선수들로 뭉친 만큼 더욱 나아지는 팀워크와 경기력을 보는 재미가 있어 좋았습니다. 운동에 대한 흥미가 없는 분들이라면 다소 공감이 적을 수 있지만 운동에 대한 관심과 흥미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재밌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뭉쳐야 찬다 시즌2 멤버와 시청 후기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비인기 종목의 운동선수들의 모습과 기존에 알고 있던 우리나라를 빛낸 선수들의 인간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만큼 다른 프로그램과는 또 다른 재미를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뭉쳐야 찬다 시즌2를 시청하지 않은 분들은 꼭 한번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