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솔직 후기

2021. 9. 18. 15: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인 오징어게임이 9월 17일 공개되었습니다. 오징어게임은 이정재를 비롯하여 박해수, 위하준 등 연기력이 입증된 실력파 배우들로 꾸려진 드라마이며, 신선한 소재를 다룬 드라마라 공개되기 전부터 많은 관심을 누렸습니다. 이번 글은 오징어게임 시즌1을 모두 본 후 남기는 개인적인 오징어게임 솔직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공개일 : 2021년 09월 17일

관람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회차 정보 : 9부작

출연진 : 이정재, 박해수, 오영수, 위하준, 정호연, 허성태, 트리파티 아누팜, 김주령

 

 

드라마 줄거리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간단 줄거리

오징어게임 내용에 대한 결정적 스포는 없으니 안심하고 봐주시기 바랍니다.

 

오징어게임은 이정재 주연의 넷플릭스 드라마입니다. 구조조정으로 실업자가 되고 빚과 가난 속에서 노름을 일삼아하는 기훈(이정재)은 이혼을 당하며 폐인처럼 하루하루를 도망 다니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 기훈에게 의문의 한 남자가 찾아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준다며 명함을 내밀게 됩니다. 처음에는 다단계, 사이비와 같은 것으로 여기며, 대수롭지 않게 여겼던 기훈은 갈수록 힘들어져만 가는 생활에 명함에 적힌 번호로 연락하게 됩니다.

 

 

알 수 없는 게임들과 의문의 사람들

기훈은 의문의 차를 타면서 정신을 잃고, 일어나니 수많은 사람들이 있는 어딘지 알 수 없는 곳에서 깨어나게 됩니다. 기훈을 포함한 수많은 사람들은 기훈과 마찬가지로 돈에 쫓겨 사는 안타까운 사연들이 있는 사람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얼굴을 가린 의문의 사람들이 나타나 게임을 진행하여 끝까지 살아남게 되면 수많은 돈을 주겠다는 제한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게임에 법칙에 대해 소개하게 되는데, 게임의 법칙 중 하나는 한번 참여한 게임은 중도 포기할 수 없다는 조항이 있었습니다.

 

상상도 할 수 없는 상금 그리고 죽음

대수롭지 않게 여겼던 많은 사람들은 모두 게임 참여에 동의하는 계약서를 작성하였고, 곧이어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게임들은 어릴 적 친구들과 함께 놀았던 게임들(70~90년대 게임)로 구성되어 있었고, 탈락자들은 그 자리에서 바로 죽음을 맞이하는 매우 위험한 게임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죽임을 당하면서 참가자들은 매우 혼란스러워졌고, 이곳에서 탈출하려 하지만 절대 탈출할 수 없게 됩니다.

 

 

오징어게임 솔직 후기

넷플릭스 드라마로 공개된 오징어게임은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쁘고 아기자기한 배경과 음악 그리고 게임 속에서 생존과 상금에 대한 열망으로 일어나는 잔혹한 죽음과 경쟁에서 매우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준 오징어게임 드라마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비슷한 소재가 한 번도 없었던 만큼 오징어게임 시즌1을 보는 내내 새로운 느낌의 충격을 가져다주었으며, 실력파 배우들로 꾸려진 드라마로 영화라고 느껴질 만큼 몰입하여 보게 되었습니다. 오징어게임 마지막화 마지막 부분을 보면 시즌 2를 암시하며 마무리가 된 만큼 다음 시리즈도 매우 기대가 되는 작품이었습니다. 마지막 오징어게임 후기를 정리하자면 재밌고 신선한 충격을 준 드라마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